사업분야

오렌지엔지니어링의 사업분야를 만나보세요

홈 > 사업분야 > 골프장
골프장


컨설팅에서 관리까지 체계적인 골프코스 개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GOLF COURSE TOTAL SERVICE
컨설팅 / 인허가 및 영향평가 / 설계 / 시공 / 코스관리 / 리노베이션






오렌지는 골프 코스 개발과 관련, 국내는 물론 국외에서도 사례가 드문 TOTAL SERVICE SYSTEM(컨설팅·인허가·설계·시공·관리)을 구축하여 세계와 경쟁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시공 노하우와 창조적인 기술진의 열정으로 또 하나의 아름다운 자연을 창출하고자 하는 오렌지의 노력은 최고의 명작으로 여러분을 찾아갈 것입니다.



개발 컨설팅 인허가 & 영향평가 코 스 설 계 골프장 전문시공 골프코스 관리 골프장 리노베이션
골프장개발_골프장 개발컨설팅

CONSULTING


오렌지는 골프장 개발시 가장 중요한 사업부지 선정부터 사업성 검토, 수익성 분석에 대해 풍부한 노하우와 경험을 가진 전문 컨설턴트를 중심으로 합리적인 예측으로 최적의 골프장 개발방향을 제시하여 드립니다.


골프장개발_인허가 및 영향평가

PERMISSION


여가수요 증가로 인한 레저시설 개발과 더불어 개발과 보존에 대한 인허가 검토의 중요성이 계속 대두되고 있습니다. 골프장 개발 인허가와 영향평가는 점점 더 어려워지고 전문성이 필요한 분야입니다. 다양한 지자체, 관련 기관과의 풍부한 인허가 경험을 분야별 전문인력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사업절차가 추진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골프장개발_코스 설계

구상 및 기본계획/ 마스터플랜/ 조형설계/ 토목설계/ 조경설계


터가 지닌 장점을 극대화하고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땅이 가진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찾아내는 것이 오렌지의 코스설계 철학입니다. 전략적인 흥미로운 코스, 시공 노하우를 바탕으로한 경제적 코스, 환경을 존중하는 자연친화적 코스설계가 이루어지도록 끊임없이 설계를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골프장개발_골프장 전문시공

토공 및 배수공사 / 조형 GTB공사 / 포장 및 기타공사 / 조경감리


오렌지엔지니어링은 국내 최고품질의 코스시공 경험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골프장이 가장 경제적으로 적기에 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오랜 시공경험으로 축적된 노하우와 현장 감각, 우수한 기술력은 체계적인 시공을 가능케하고, 또한 대상지 여건을 합리적으로 반영하고 조율하여 코스의 질을 한 차원 더 높여드릴 것입니다.


골프장개발_골프코스 관리

MANAGEMENT
앞선 기술력과 오렌지만의 풍부한 경험을 통해 골프장의 가치를 극대화 하겠습니다.


국내 최대의 골프장 설계, 시공 경험을 바탕으로 과학적이며 친환경적인 코스관리 기법으로 자연과 인간이 소통하고 상생하는 코스 컨디션을 확보하겠습니다.


급격한 기후변동, 노동시장의 급변, 경쟁체제에 접어든 골프 환경 속에서 코스관리의 완성도는 선택이 아닌 필수 조건이 되었습니다.




골프장개발_골프장 리노베이션

조사분석 진단/ Layout 조정/ 토목설계/ 조경설계/ 시공 및 관리


오렌지는 축적된 경험과 풍부한 노하우를 통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코스리노베이션은 물론 무형의 소프트웨어 개선에 이르기까지 골프장의 가치를 재창조하겠습니다.




Total 0건 1 페이지
  • 게시물이 없습니다.
  • TOP